오션타올 oceantowel :: 발지압 롤러 마사지 어디에서나 발바닥 지압 발마사지 추천


때문에 사람이 너무 몰리는 걸 피하고 싶다면 낮 시간에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어요. 환전수수료 거의 없고 왠만한곳에서 QR켜고 스캔플리즈 하면 다 되더라구요. 2.택시는 그랩으로 잡았으나 밤에는 공항픽업서비스 가 편하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단체관광객으로 많은 인원수가 오시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발 마사지받기 위해서 샵을 나와서 뒤쪽으로 가니 이렇게 탁 트인 통창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탁 트인 뷰를 보면서 발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렘뷸란 스파는 우붓 시내 우붓왕궁 라인 긴 길가에 위치한 마사지 샵으로 도착 날 우붓 시내를 둘러보다 길가에서 들어가게 된 마사지 샵입니다. 구글 평점 4.3인 샵으로 저희는 발 마사지  30분을 받았는데 IDR 70,000 한국 돈 약 6,500원이었습니다. 마사지는 기대를 많이 해서인지 그렇게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진 못했습니다. 발리니즈 마사지 가격 1시간에 IDR 160,000로 한화 약 15,000원입니다. 헬시 스파(Healthy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한 마사지샵으로, 건강을 챙기는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우붓 시내에서 좀 떨어져 있지만 무료 픽업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해서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피니티 스파는 홈페이지나 라인 메신저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는 라인으로 예약했고, 답변도 굉장히 빠르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마사지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고르기가 어려우시다면 시그니처 마사지를 추천 드립니다! 다소 가격대가 높은 스파이지만 서비스, 마사지 모두 만족하실 거예요. 바와 스파는 방콕에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스파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발마사지를 비롯하여 종아리, 목, 어깨, 허리 등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6번째 방문 고객에게는 6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클래식타이마사지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누사 테라피는 우붓 센터에 위치한 (위에 렘뷸란 스파 건너 쪽) 마사지샵으로 구글 평점이 무려 4.9 (후기도 거의 1,000여 개)여서 도전해 보았던 마사지 샵입니다. 왓츠앱으로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메시지를 통해서 예약을 진행했는데 소통 늦지 않게 응답해 주고 당일 예약은 어려웠지만 다음 날 저희 일정에 맞춰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나 바디테라피는 고객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님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와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챈 스파는 영업시간이 길어 예약 없이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방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구비되어 있는 슬리퍼로 갈아신은 후, 방에 들어가면 된다.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샵 답게, 시설이 깨끗하지는 않았다. 전신 마사지가 아닌 발 마사지이라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10명 정도 수용 가능한 방으로 안내해줬다. 내가 들어가니 이미 한 한국인 가족이 함께 마사지를 받고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한국어가 들려서 달랏 내에서 이 마사지 샵이 한국인들에게 꽤 유명한 곳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퀸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파입니다. 퀸 스파는 시내 무료 픽드랍 서비스와 4인 이상일 경우 깜란 지역까지도 무료 픽드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건식 마사지, 태교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퀸 스파의 스태프들은 전문적이고 세심하며, 고객들의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혜리는 타이마사지 2시간 코스를 예약했습니다.프라이빗한 마사지룸을 갖춘 곳으로 샤워실도 사용할 수 있죠. 오아시스 스파는 수쿰빗 31번가, 51번가 이렇게 두곳이 있어요.여기도 한국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유명한 곳으로,예약을 미리 하고 가셔야 좋답니다.


시설과 실력이 검증된 최고의 마사지샵 10곳을 선정하여 위치, 가격, 프로그램, 공항 픽업 여부, 후기를 총정리해보았다. 시설도 고급스럽고 시원해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수 있어요. 청주 더시암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로를 풀고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선 타이는 1시간 동안 진행되며, 30,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전선 타이는 45,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신 아로마 마사지 역시 1시간과 1시간 30분의 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각각 40,000원과 60,000원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추천하고 싶은 것은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의 90분 핫스톤 마사지입니다. 이 마사지는 전문적인 기술과 따뜻한 돌을 사용하여 근육을 완화시키고 몸과 마음을 깊은 수준에서 휴식시켜줍니다. 저는 이 마사지를 받으면서 긴장이 완전히 풀리고 몸 전체가 안정되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강남 타이 마사지는 상당구 용암북로138번길 18-1의 3층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곳은 20~30대 젊은 관리사들과 함께 운영되며, 고객들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힐링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캐슬마사지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부로 760에 위치한 롯데캐슬 정문상가 2층 건물 뒤편에 있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처럼 3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경우,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이 필수인데 "LINE"을 통해서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방콕에서 정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하지 않고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아름다운 사원을 감상하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탐닉하는 일에 못지않게 마사지는 태국 여행의 중요한 하이라이트다. 수쿰빗에서 쇼핑을 하든, 럭셔리 리조트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든, 항상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스파나 마사지샵을 이용할 수 있다. 한국인 최고의 인기 휴양지 다낭에서 반드시 즐겨야 하는 마사지&스파!

링크 모음 주소모음 링크가이드 링크모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